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히노키공방
    장가 2020. 8. 2. 19:00

    ⠀⠀⠀
    ⠀⠀⠀
    신촌 히노키공방 아사히새우텐동.
    ⠀⠀⠀
    두번째 방문입니다. 가야 될 맛집이 워낙 많아서 웬만하면 같은 집 두 번 안가는데 여기는 재방 삼방의 가치가 있는 곳.
    이 집 특유의 살짝 탄맛이 나는 어두운 색의 타레소스가 중독성 있어요.
    ⠀⠀⠀
    ⠀⠀⠀
    ⠀⠀⠀
    ⠀⠀⠀
    ⠀⠀⠀
    먹스타 맛스타 먹방 맛집 맛집추천 새우 새우튀김 텐동 아사히새우텐동 신촌맛집 서강대맛집 튀김덮밥 푸드 푸드 음식 음식 서울맛집 마포맛집 공덕맛집 상수맛집 망원맛집

    .
    히노키 공방은 옳다.
    .
    장어가 요즘 안잡혀 아나고텐동을 팔지 않으셔서 못먹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신촌맛집 신촌

    👉 홍대 신촌 [히노키공방]
    저는 이곳 텐동을 지옥에서 온 텐동...이라고도 부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찐한 간장 베이스 소스 때문에 다른 곳보다 튀김옷과 밥 색깔이 찐~해요!! 그만큼 맛도 찐~~~하구 짭쪼롬하면서도 싸알짝 쌉싸래~?한 느낌으로 마무리 됩니다! 그래서 질리지 않고 계속 입에 처넣을수 있어요!!!🤭
    -
    이곳의 대표 메뉴는 아사히 새우 텐동이지만 나베 정식도 인기가 많아요~ 오픈 시간 전부터 줄을 서고, 평소에는 웨이팅 30분이 기본입니다! 주방에서 직접 음식을 만드시는 사장님은 장인 정신 넘치고요 직접 먹기 좋게 새우를 잘라주시며 먹는 방법도 설명해주세엽!
    -
    자꾸자꾸 생각나는 이집만의 특별한 텐동...❤ 꼭 방문해보세요!! 강추!!

    신촌맛집 돼지원신촌 서강대맛집 돼지원서강대 홍대맛집 텐동 텐동맛집 .
    .
    드디~!~!어 찾아간 히노키공방!! 꽤 예전부터 신촌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어서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가봤어료^^ 여태껏 본 새우 중 아마 이놈이 제일 커다란 것 같은데...? 그래서 일단 1차 합.격.ㅋㅎㅋ 약간 달큼하면서 쓴맛도 살짝 나는 타래소스가 튀김하고 찰떡궁합이었다!!! 달기만 한 데리야끼소스보다 약간 쓴맛??탄맛??이 나니까 튀김의 느끼한 맛을 더 잡아주는 느낌??! 텐동맛집이라곤 이치젠 밖에 못 가봤지만 여기 텐동 잘 하는 건 알겠다는~~~역시 맛집에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슴다^^^

    < 신촌 >
    제가 자주가는 숨은 맛집이에요! 골목에 숨어있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여기는 일본가정식을 파는 곳이에요!ㅎㅎ 텐동도 유명하지만 저는 여기만큼 가츠나베 맛있는 곳은 없는 것 같아요❤ 살짝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김치가츠나베 드시면 넘 좋아하실 거라고 확신해요ㅎㅎ 가게가 작아 거의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가기 전에 전화해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언제나 여기 아사이 텐동은 최고다.
    다음부터는 사진 안찍고 조용히 먹는걸로

    10년! 그동안 고생많으셨고 덕분에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어서 더없이 고맙습니다. 남은 날엔 기쁨으로 충만하시길!!

    viaggioseoul👣

    지로우로드

    최애 밥집 히노키공방!
    김치나베에 새우 추가 추천
    나는 아니고에 새우2개 추가 ㅋㅋ
    사장님 이것저것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비오는데 막걸리로 사다 드릴걸 ㅎㅎㅎ

    ⠀⠀⠀⠀⠀⠀⠀⠀⠀⠀⠀⠀⠀⠀⠀⠀
    2019.12.06
    내겐 소울푸드,
    늘 좋은 사장님과 집밥같은 정성을 마음가득 안고 돌아오는 곳
    무천도사의 신선두가 있다면 부산에 딱 던져서 데려오고 싶은 식당☺️☺️

    .
    히노키공방 아사히 새우 텐동...
    - 새우 텐동은 머리부터 꼬리까지 딱 새우만 2마리, 원할 시에는 잘라 주심.
    - 오픈 시간 맞춰 갔는데 벌써 사람 꽉 참. 웨이팅도 있음.
    - 무엇보다 색깔로 보이다시피 간장이 씁쓸할 정도로 진해서 풍미가 와따임. 이게 다른 텐동집과의 가장 큰 차별점인 듯.
    - 밥은 간장이 밑에 모여 있으니 처음에 한번 비벼 먹길 추천.
    - 여기 나베도 맛있다는데 다음에는 나베 도전!
    - 신촌라이프 마지막 만찬.
    신촌 새우텐동 텐동 맛집 후즈키즈_신촌

    비오는날 웨이팅 없이 성공🤤
    히노키공방 김치가츠나베 혀데임 아뜨

    '장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시타야  (0) 2020.08.09
    교다이야  (0) 2020.08.06
    오레노라멘  (0) 2020.07.30
    춘천골참숯불닭갈비  (0) 2020.07.26
    쉐시몽  (0) 2020.07.2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