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헤드
    동복 2020. 4. 9. 06:48

    헤드 엠피 라이트로 체인지😊 베리굿뜨🙏🏻
    1년동안 사용해온 너무 좋은 퓨스이지만
    저한텐 285는 무겁고 265는 너무 가벼워서 큰맘먹고
    275인 헤드로 바꿨습니다
    -
    라켓은 헤드로 바꿧지만 도미니크 팀은 영원함❤️
    -
    엠피라이트 라켓 테니스라켓 테니스 테린이 테니 운동 벚꽃

    JMT Jangchoong Monday Tennis 🎾
    어느 수비 장인의 죽은 볼 소생 영상 두개 👍👍
    반면 .. 😳😳
    저 헛 손질 하는 형광펜은 도대체 😠😠
    .
    .
    테니스 테니 jmt tennis 테니스클럽 한남동 장충동 장충테니스장 테니스맛집 수비왕 헛손질왕 그래비티 내일은테니스왕

    몸은 천근만근 🤪🤪
    날씨는 살랑살랑 ☀️☀️
    레슨 브로 단식 경기 잼나욥 👏👏
    마지막 사진은 날씨가 넘 좋아서 🤡🤡
    .
    .
    테니스 테니 한남테니스장 한남동 키다리코치 tennis single game 그래비티 세르지오타키니 아디다스테니스 내일은테니스왕

    앞으로 들어가면서 때리는건 진짜 잘하는듯 ㅋㅋ근데 저것만 잘해..ㅠㅠ

    단식꿀잼🎾
    오늘의교훈:백만 주구장창 공격하라
    실수했을때는 큰소리로 “욕”...ㅋㅋㅋ

    맥주캔따는소리

    테니스 테니스라켓
    윌슨 wilson 바볼랏 babolat head

    아까워서못뜯겠다
    내일뜯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히 잘쓰겠숩니당👍
    움...,무슨음악을들을까🤔
    .
    .
    .
    sony headset 이어폰 소니 쏘니 ㅋㅋㅋ 에어팟 에어팟🎧 selca selfie 기분좋은날 나이키 NIKE

    백핸드는 그나마 나의 무기라고 생각이 되는데 항상 크로스코트밖에 못처서 이게 나의 한계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정말 가뭄의 콩나듯 백핸드 다운더라인 성공
    엄지척까지 받았음👍🏻👍🏻
    .
    .
    .
    테니스 테니스치는남자 백핸드 다운더라인 스피드프로

    준스포츠
    2020 헤드 스피드 mp lite
    🎾라켓무게: 275g
    🎾스트링/그립 포함: 296g
    🎾헤드사이즈: 100in
    🎾밸런스: 330mm
    .
    초, 중급자 여자분들이 쓰기 좋은것 같아요👏👏
    무게도 그렇고 라켓 반발력도 ~^^
    .
    .
    🎾🎾테니스용품은 "준스포츠"🤗
    🎾🎾유튜브 "준스TV"🤗🤗
    .
    .
    👉운동은이다
    👉운동은장비빨이다
    👉장비빨은이다
    .
    .
    스피드MPlite
    유튜브 준스TV
    테니스라켓 테니스라켓추천
    테니스치는남자
    테니스치는여자
    테니스 테린이 테른이
    운동 팔로우
    운동은이다
    운동은장비빨이다
    장비빨은이다

    '또 졌어? 또 졌어!''
    .
    극한의 테린이시절(지금도 테린이), 극한의 고수를 만나 극한의 패배를 맛봤다
    _
    그 뒤에도 여러사람들에게 게임에서 지고 또 지고 또 졌다😱
    _
    계속된 패배에 화를 내는 모습을 주변사람들이 보기 좋지 않다고 하여 지적을 많이 받았다.
    좀 더 성격을 누그러뜨리고 운영미숙이나 상황에 맞는 샷들의 부족함을 인지하고 극복해내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했다
    _
    패배의 원인을 계속 분석하고 복기하다보니 볼의 깊이, 코스, 파워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변화를 주면서 한단계 성장하는 느낌을 받았다

    좋은것보다는 안 좋은것이 기억에 남는다는 말과 같이 승리보다는 패배가 더 기억에 남는다

    내가 왜 졌는가 하는 것 계속 분석하고 분석하자 패배는 성공을 위한 선순환이 아닌가 조심스레 생각해본다

    '동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룰루레몬  (0) 2020.04.21
    여성슈트  (0) 2020.04.13
    리스트블라우스  (0) 2020.04.05
    셔츠  (0) 2020.04.01
    여성조거팬츠  (0) 2020.03.2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