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니트나시
    동복 2020. 5. 24. 04:27

    니트나시 조거팬츠 린넨야상
    문의폭주했던 제품들 기다리셔서 얼른 준비했어요
    시장다녀와서 밤새고 준비하려니 죽을 것 같네용😵
    블로그 보시고 주문주시면 되시구용🎈
    저는 밤을 새가지구 조금만 눈 붙이고 올게요🥺
    블로그 보시구 득템하세용🥰🥰

    갑자기 더워진 날엔 ~
    jannby 제이앤바이 시스루셔추 웨스턴부츠 반바지 흰색반바지 스퀘어나시 셔츠코디 코디 패션 ootd 맛팔 옷가게 부평 부평지하상가 부평문화의거리 데이트 여름신상

    의류금요일오픈예정
    저번주에 제가 입은옷 보시고 문의 폭주였던🙊
    린넨야상/니트나시/조거팬츠
    요로케 세트로 입고싶다고 하셔서 조거팬츠도
    찾아오고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촬영했숩니다🙄
    여름은 린넨이니깐유😏 요고 야상 진짜 무조건 강추에요
    저는 4가지 다 소장합니다 ㅋㅋㅋㅋㅋ 최고🙊
    린넨야상은 얇은 야상으로 셔츠 느낌정도로 보시면되구요
    여름용 린넨야상이며 아침저녁 쌀쌀하거나 비오는날 딱 좋구요
    안에 니트나시는 작년에 진행하려다 못했던건데
    요번에도 진행하고있어서 같이 준비했어요
    작년에 많이 물어보셨는데 이제서야 보여드리네요😮
    말해뭐해요 만족하실거에요
    너무 크롭기장도 아니고 조거팬츠랑 입어주면
    배 부각도 없고 좋아용🎈
    조거팬츠는 뭐.... 그냥 편해죽는 바지요😉🖤
    가격 들으시면 아주 까암짝 놀라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 오픈할게요 금요일에 만나용😆

    여름원사니트 세트는 전 피드 디피에서 보여드린 컬러가 오트밀, 요 착장 컬러가 베이지에요 ! 착장 문의 많아서 몇장 보여드릴게요 ! 시원한 원단에 여리여리한 핏감이라 좋아하실 언니들 엄청 많을거라 생각 들어요 함께 착용한 다잉진도 착용 문의 많았는데 빠르면 내일 날짜에 같이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

    유니크하면서 러블리한 코디🧸🧡

    top - 진심을 담아 꽈배기 골지 니트 크롭 끈 나시
    pants - 캐리 트임 헤짐 밑단 컷팅 데님 숏팬츠 반바지

    여름마다 인기 좋은 린넨 니트 투피스🖤

    실제 톤이 더 여리여리한 톤 이에요🙃

    색감이 예쁜 펀칭니트나시👍🏻
    .
    .
    .
    .블랙 위도우 아니고 블랙 옐로우🤣🤣

    꾸준히 주문 주시는 린넨코튼자켓 오늘같은 날씨에도 딱 좋구요🌂 스커트 뿐 아니라 슬랙스, 청바지, 반바지 다 코디하시기 좋으실꺼에요 전체적인 사이즈도 여유있답니다 재진행 실켓티,
    누적 70장은 거뜬할🌟 효자템 스커트 총장 80 입니다

    .
    가디건 이렇게 단추 잠궈주면
    참한 교회룩 완성 🙊
    .
    아고~ 참해라💕
    .
    드래곤백까지 대완성🤗
    .
    레이스가디건 이랑 다같이 내일 앵콜할게요💙
    .
    .
    이상적인원피스 이상원피스 레이스가디건 드래곤백 본빠옹

    '동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트렌  (0) 2020.06.01
    타미힐피거반팔  (0) 2020.05.28
    여성점퍼  (0) 2020.05.16
    후드트레이닝세트  (0) 2020.05.11
    보브티셔츠  (0) 2020.05.0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