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흐뒤구떼
    장가 2020. 3. 21. 22:53

    -
    합정

    -
    빵떡베이킹
    코코넛파운드
    -
    오흐뒤구떼 친구가 사다줘서 이것저것 먹어 볼 수 있었다😃
    마들렌 얼려만 먹어봤는데 안에 필링 찐하고 안까지 가득 차있어서 만족!!
    못참고 얼려서 다 묵어봤지만 꼭 해동된 상태로 나시 먹어봐야지
    .
    .
    .
    빵떠기_마포

    선주_홍대 선주_상수 선주_합정
    .
    .
    풍기는 느낌부터 맛집일 것 같았는데
    역시나 하나 하나 다 맛있다 ❤️
    엄마가 사다주셔서 더 맛있나봉가 !
    색감도 너무 예쁘지 않나유 🌸

    선주_홍대 선주_상수 선주_합정
    마들렌말차
    마들렌시트홍
    .
    .
    겉에 아이싱 서걱서걱한 식감도 좋고
    마들렌 자체도 부드럽 💕
    말차는 안에 찐한 말차 필링이 늠나 매력적 👏🏻👏🏻

    선주_홍대 선주_상수 선주_합정
    티그레
    마들렌루쥬
    휘낭시에플레인
    .
    .
    여기 구움과자 맛집 맞고여❣️
    겉꽈작, 속은 촉촉 부드러웠던 휘낭시에
    필링에서 라즈베리&로즈향 물씬 풍기던 마들렌 🌹
    요건 꽃향 싫어하면 좀 호불호 탈 것 같지만
    난 호우호우 ㅋㅋㅋㅋㅋ 😋
    식감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음 👍🏻
    은은한 얼그레이향 속으로 찐한 가나슈가
    훅 들어앉던 쫀쫀한 티그레까지 ✨
    우유랑 함께 훌륭한 후식 타임 🙏🏻

    선주_홍대 선주_상수 선주_합정
    휘낭시에카라멜휘그
    .
    .
    내가 생각한 맛의 카라멜 휘낭이는 아니었지만 😢
    안에 쫀득 달달한 무화과도 많고 맛있었음 !

    선주_홍대 선주_상수 선주_합정
    휘낭시에바질프로마주
    .
    .
    팬굽하니 살아나는 버터. 치즈. 바질 풍미 💚
    (밑에 시꺼먼건 굽다가 살짝 태워먹음 ㅋㅋㅋ)
    이름처럼 바질향이 잘 나고 파마산치즈(맞나?)
    꼬릿함까지 베어서 맛있고 🙏🏻
    고소한 아몬드 분태까지 ✨
    이름은 바질인데 바질향 밸루 안나면
    그것만큼 서운한게 없 ... ㅇ ㅓ .. 😝

    이 시국에 오늘의 플랙스~~~
    월간상회 달리파이
    -
    싹 쓸어오고 찰칵📸ㅎㅎ
    오늘의 ᴍᴠᴘ는 월간상회 말차달❣️
    현미와 유자와 말차의 조화와 깔끔한 바닐라 샹티와 비스퀴스트의 식감이 조화로운 아이ෆ 매장에서 먹고오고싶었지만 핫플,, 담에는 다른거 먹어보고싶어따고,,ㅎㅎ
    -
    오흐뒤구떼는 초록초록한 매장이 예쁘고 내스탈이어따,,ㅎㅎ 합정이 아니고 홍대였군? 근데ㅠㅠ 달리파이는 not my style😭 시트러스와 노른자 사이의 비린내를 느껴벌여따고,,,후아

    선주_홍대 선주_상수 선주_합정
    브리뽐므
    .
    .
    사과콤포트&브리치즈가 들어간 브리뽐므 🍎🧀
    먹은 것들 중에 요건 좀 쏘쏘했던 ?
    찐 노란부분은 쫀쫀한데 나머지 부분은
    씹을 때 푸스러지고 자잘한 알갱이가 느껴져서 ...
    완전 해동하고 먹어야 했나 ? 내 잘못인가 🧐
    그래도 여튼 난 구움과자가 더 맛있었던 걸로 ㅋㅋㅋ


    마들렌은 저희 가게에서 잘 나가는 품목 중 하나 인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레밍턴을 제일 좋아한답니다
    거의 한달에 한번씩 최애가 바뀌는 저인데, 그래도 레밍턴에는
    꽤 오래 머물고 있는 중입니다
    폭신한 코코넛 베이스를 초콜릿 소스에 딥핑하고 코코넛 파우더로
    마무리하는 레밍턴은 당일보다는 다음날 드시면
    부드러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코코넛을 많이 안드시는 분들이어도 부담없게끔 했어요
    한번쯤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오흐뒤구떼는 12시 30분 부터 8시까지입니다
    마스크 착용 꼭 하시고 나오셔야합니다
    우리 모두 조심해요!
    그럼 매장에서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흐뒤구떼입니다
    저희 일단 오늘은 문열었어요 상황을 봐야하겠지만, 이번주는 오픈합니다
    대신 1시간 단축영업할게요 7시까지 들러주세요

    오픈전과 영업 중간중간 알코올로 소독하고 있습니다
    매장에 오실때는 마스크 꼭 착용해주시고, 매장에 비치된 손 소독제 사용 부탁드려요
    우리 모두 슬기롭게 잘 관리하여 이겨낼 수 있습니다

    오늘 많이는 아니지만, 혹시나 방문해주실
    손님들을 위해 다양하게 준비해두었습니다
    오시는 분들은 7시까지 방문해주세요
    어려운 시기에도 고맙습니다

    '장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아저씨빈대떡  (0) 2020.03.30
    청자매운소돼지갈비찜  (0) 2020.03.26
    잇츠  (0) 2020.03.18
    퍼블리크  (0) 2020.03.14
    카페947  (0) 2020.03.1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