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번다녀왔습니다
    동복 2020. 7. 17. 19:58

    .
    울 오빠 "손" .
    울 오빠의 시그니처 누구에게 보내는 사인이죠? ㅋ.
    에서도 등장! ..
    울 오빠의 손가락은 콧구녕 꼬양 😍.
    코딱지도 이쁠 오대환 그리기 💕.
    잘 그려지고 있다고 착각 할 때 얼른 끝내야지,
    뒀다 하니까 영 여기저기 형태가 이상한데.
    쫌 다 이상해서 수정이 쫌.. 그런데 끝내고는 싶은 ㅋㅋㅎㅎㅎ.
    스케치 연필화 초상화

    초복
    튼튼호텔
    중식🤣🤣🤣🤣

    너뭐냐
    삼계탕에 밥한그릇
    다말아드시고
    후식으로
    나온
    고구마튀김
    젓가락에 끼고 ㅋ ㅋ ㅋ


    최애드라마
    보며
    튼튼호텔을
    ㅋ ㅋ ㅋ
    즐기고 계십니다

    엄마는
    탈출하고 싶다

    "내 얘기부터 듣고가, 나희야."
    -
    -
    엔딩맛집 한다다❤
    이제 마지막회를 향해 달리고있는 한다다
    끝까지 모든 스탭분들 배우님분들 다치지마세요!🙏🏻
    (((그림추천 해주세요ㅠㅠ 방학이라 너무 심심하네요😭)))
    한다다 윤규진 송나희 이상엽 이민정 토끼커플

    한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님, 이상이님

    .
    .
    .
    .
    .
    .
    .
    .
    .
    .
    .
    .
    .
    .
    .
    .
    .
    .
    .
    .
    이상이 윤재석 뮤지컬 배우 이초희 송다희 송다람쥐 팬아트 라인드로잉 linedrawing 한다다 OST 댕댕미 재스기 내가왜이렇게 사돈 다재커플 주말드라마 kbs 사랑해요 fanart 취미 그리기 그림 좋은사람컴퍼니

    내가왜이렇게 이상이 신청곡 요기요 뭔드라마인지 한번도안보긴했는데 노래는 좋네 프로쓰리잡러 공장장의삶

    한다다 비하인드 비하인드영상 이초희 송다희
    다섯 살 댕댕이 보고 귀여워하는 귀여운 쏭다희~^^
    눈치없는 평일 슬슬 눈치가 생겨야되지 않겠어?
    출처:굳피플
    한 번 다녀왔습니다 매주 토일 7시 55분 KBS2채널 방영

    한번다녀왔습니다 이정은 소풍경 생연어김밥 소자본창업 1인창업 배달전문 분식창업 김밥창업 초밥창업 언니들김밥집 만덕맛집 신만덕맛집 부산북구도서관 백양초등학교 백양산동문굿모닝힐맛집 동문굿모닝힐맛집 부산북구맛집

    한번다녀왔습니다 이정은 소풍경 생연어김밥 소자본창업 1인창업 배달전문 분식창업 김밥창업 초밥창업 언니들김밥집

    한다다 64회 Ep64 이상이 윤재석 이초희 송다희 kbs2tv kbs2drama kbs드라마 kbs주말드라마 매주토일밤7시55분 밤8시35분 2회연속방송 onceagain 사돈커플 다재커플 재다커플 첫키스

    64회 마지막 명장면2
    서로다시 마음을 확인하고 재석은 다희랑 서로 좋아한다고 밀당하다가 다희마음을 제대로 안 재순은 다식에게 키스💋로 답한당
    너네너무 달달한고 아니니?
    다식재순 데이트좀 해라
    이제 달달한 키스도 마니하궁
    어머어머☞☜ 드디어...! 첫 키스하는 이상이♥이초희

    우리둘만의 의미있는추억의장소
    재석은다희에게 내가질투심이많아서 그랬던거같아요 미안해요 라고 사과하고 다희는 그동안바쁘다는핑계로 못만나줘서 미안해요 내가눈치가없어서 라고 말하는다식재순 넘귀욥자낭?

    내가훨씬훨씬더좋아해 라고 말하는 재순이 표정봐봐 넘귀요워

    다식이 마음을 제대로 알게된 재순이는 다식에게 키스를한당💑👫🙈🙊💋😍💖🥰
    이번엔다식이도 재석에게 내가더좋아하는데?라고말하며 안밀어내고받아줌

    다식재순커플 키스신진짜 찐했어 또있겠지?
    다식이 마음을 제대로 알게된 재순이는 다식에게 키스를한당💑👫🙈🙊💋😍💖🥰
    이번엔다식이도 재석에게 내가더좋아하는데?라고말하며 안밀어내고받아줌

    다식재순커플 키스신진짜 찐했어 또있겠지?

    한다다 이상이 윤재석   이초희 송다희  kbs2tv kbs2drama kbs드라마 kbs주말드라마 매주토일밤7시55분 2회연속방송 onceagain 사돈커플 다재커플 재다커플

    한번다녀왔습니다 스페셜] 다재커플 역사는 계단에서부터♡로맨스 서사 몰아보기!

    35회 재석이 다희에게 반해 사돈거리유지해달라고 부탁해달라는 모습 다희는갑자기 재석이 멀리하자 이상하다고 생각이들고 만다

    [이상이] ‘내가 왜 이렇게’ 현장스케치 뮤직비디오📺

    출처:좋은사람컴퍼니 유투브

    요즘 난리가 난 바로 그 OST💕
    상이배우의 ‘내가 왜 이렇게’ 현장스케치 뮤직비디오를 공개합니다🙌🏻
    ‘로코맛집’ 상이배우의 맹활약도 계속 지켜봐주세요😉

    👨‍👩‍👧‍👦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 윤재석 역 배우 이상이
    📺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방송

    이상이 배우 좋은사람컴퍼니 KBS2TV 주말드라마 한다다 윤재석 OST 내가왜이렇게 현장스케치 뮤직비디오

    '동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메리칸어패럴  (0) 2020.07.22
    나이키여성반바지  (0) 2020.07.19
    씨씨콜렉트코트  (0) 2020.07.15
    JJ지고트원피스  (0) 2020.07.13
    레깅스반바지  (0) 2020.06.26

    댓글

Designed by Tistory.